본문 바로가기
정보

[정보] 애드센스 원하지 않는 광고 차단 방법

by 바사 | baza 2021. 3. 26.
반응형

 

안녕하세요! 또 새로운 카테고리를 추가했습니다 :>

제가 실제로 무언가를 하면서 불편한 점이 있거나, 알려드리고 싶은 정보가 있을 때 '정보'게시판에 업로드를 하려고 해요.

 

 

오늘은 애드센스 광고 중 제가 보기에 부적절해 보이는 광고를 차단하는 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거두절미하고 바로 시작할게요!

 


 

1. 구글 애드센스 페이지에서 로그인하기

 


 

2. 왼쪽 카테고리에서 '차단관리''광고 심사 센터'로 들어갑니다.

 

그럼 제 블로그에서 표시 되었던 여러가지 광고들이 나오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그럼 이 중에서 표기하고 싶지 않은 광고가 있겠죠?

 

저 같은 경우는 성인 만화처럼 보이는 광고, 약물광고를 빼고 싶었습니다.

 

 


 

 

3. 차단을 원하는 광고 왼쪽 아래의 금지 표시를 누릅니다.

 

그럼 금지 표시가 빨간색으로 변하면서, 이 광고를 차단합니다 문구가 뜹니다.

 

금지 표시를 눌러주면 해당 광고를 차단한 것입니다.

 

그럼 제가 표시를 해도 괜찮다고 생각하는 광고들은 검토된 광고 항목으로 이동해 주어야겠죠?

 

 


 

 

4. 왼쪽 아래의 창 넘기기 버튼으로 원하지 않는 광고를 모두 차단한 뒤, 나머지 광고를 모두 검토됨으로 표시한다.

제가 차단한 광고는 차단된 광고라고 표시가 되는 것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럼 제가 차단한 광고에 뭐가 있는지, 검토를 한 광고에 뭐가 있는지 확인하고 싶을수도 있겠죠?

 

 


 

5. 검토된 광고 항목의 검토된 광고, 차단됨 항목에 들어가 내가 검토를 마치거나 차단을 한 광고 목록을 확인한다.

검토된 광고 항목에서는 제가 검토를 마친 광고 목록을 볼 수 있고,

 

 

차단됨 항목에서는 제가 차단한 광고 목록을 볼 수 있죠.

 

만약 차단하지 않고 싶은 광고를 차단했다면, 금지 표시를 다시 눌러서 차단을 해제 할 수 있습니다.

 

 


**주의할 점**

주의할 점은, 애드센스 승인을 받아 광고 표시를 한 당일에는 블로그에 광고가 표시가 되더라도 광고 심사센터에 아무 광고도 확인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저도 당일에 당장 광고를 차단하고 싶었는데, 심사할 광고가 없다는 식의 문구가 떠서 하루를 기다리니까 이렇게 표시가 되더라구요.

 

여러분들도 광고 차단을 통해 자신의 블로그를 더 최적의 상태로 가꾸어 나가길 바라겠습니다! 

 


 

아 참고로 저는 애드센스 승인을 한달의 공백기가 있었음에도 받을 수 있었습니다. 혹시 궁금하시다면 아래 링크로 들어가서 해당 게시물을 열람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

 

 

블로그에 오랜만에 접속했습니다. + 애드센스 승인 팁

안녕하세요! 블로그에 굉장히 오랜만에 방문했는데도, 매일 방문해주시는 분들이 계시네요ㅠㅠ 그동안의 근황과 휴식기간이 있었음에도 애드센스 승인을 받은 것과 관련해서 포스팅을 해보려

munzi.tistory.com

 

오늘 광고 차단 방법이 많은 분들에게 도움이 되셨다면 좋겠습니다 :>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