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과 리뷰

블로그에 오랜만에 접속했습니다. + 애드센스 승인 팁

by 바사 | baza 2021. 3. 23.
반응형

 

안녕하세요! 블로그에 굉장히 오랜만에 방문했는데도, 매일 방문해주시는 분들이 계시네요ㅠㅠ 

그동안의 근황과 휴식기간이 있었음에도 애드센스 승인을 받은 것과 관련해서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 그동안의 근황


그동안 개강을 맞아서 수업을 듣고, 새로운 환경과 생활 패턴에 적응하느라고 약 1달동안 포스팅이 없었네요. 사망년(3학년)의 6전공은 쉽지가 않더라구요 ㅎㅎ...

 

퀴즈도 일주일에 2번 이상 보기 때문에 해야 할 것이 많아서 더욱 블로그에서는 관심이 멀어졌습니다.,, 라고 핑계를 대어 봅니다.

나의 얄짤없는 시간표,,

 


>> 애드센스 승인


그러는 동안에 애드센스, 애드핏에서 모두 승인을 받게 되었더라구요! 저도 오늘 발견하고 굉장히 놀랐습니다.

 

 처음에 애드센스 신청을 하고 중간에 계정 중복 문제가 생겼기 때문에, 골치가 아파서 그냥 수익에 대한 부분은 마음에서 떠나보냈었습니다.ㅜㅜ

 

 제가 이메일을 수정하려고 했다가 계정이 중복이 되었는데, 한 달 전에 한 계정을 제외하고 모두 없애버린 뒤에 블로그나 애드센스 관련해서 아무런 신경을 쓰지 않고 있었습니다.

 

 그러다가 한 1-2주일 전에 애드센스 사이트를 방문하니 계정 중복 문제를 해결해달라는 문구를 보고 다시 링크 입력만 해 놓았는데 그새 승인이 되었네요!

 

아직은 수익이 0원! 근데 저 판매자 정보는 뭘까요?



약 한 달동안 전혀 포스팅이 없었는데도 승인이 되어서 얼떨떨 한 것 같습니다 ㅎㅎ..

 

대부분 여러번의 거절을 받는다고 하는데, 포스팅의 길이가 긴 편이고 많은 컨텐츠를 담으려고 노력한 탓인지 한 달 이라는 공백이 있었음에도 기존의 포스팅을 통해 쉽게 승인을 받은 것 같습니다. 

애드센스 승인을 받기 위해서는 확실히 보여지는 글이 아닌 양질의 포스팅이 필요함을 이번에 깨닫고 가네요!


>> 책, 영화 포스팅의 어려움

 

계정 중복 문제를 제외하면 애드센스 승인을 정말 쉽게 받았습니다. (계정으로 인한 문제 이외의 거절 0회) 

 

하지만 그런만큼 포스팅을 위해서 들이는 시간이나 노력이 많이 필요했기 때문에, 하루에 하나씩 포스팅 하는 것이 큰 부담이 되었었어요 ㅠㅠ 

 

거의 과제 파일 모음집 같은 느낌

 

책을 읽는 시간도 필요하지만, 포스팅을 위한 조사를 하는 시간과 생각하는 시간도 필요하니까요.

 

그래서 어느 순간부터 재밌게 취미로 글을 포스팅 하는 것이 아니라, 하나의 업무가 되어버려서 포스팅 하기 쉽거나 조회수를 위한 책이나 영화를 찾게 되는 제 자신이 너무 싫었습니다.

 


>> 앞으로의 계획

 

어쨌든 애드센스 승인을 위해서 무리한 포스팅을 했었고, 이제는 그와 관련된 부담이 줄었기 때문에 조금 더 마음을 놓고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포스팅 하는 주제도 물건 리뷰나 일상과 관련된 부분 등으로 점차 넓혀 볼 계획입니다. 어딘가에서 카테고리가 많으면 또 승인 받기가 힘들다는 말을 들어서 꾹 참고 있었거든요 ㅎㅎ..

이제 다시 조금씩 시간을 내어 포스팅을 해보겠습니다! 이웃들(구독하신 분들)과도 자주 소통하려 노력할게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