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과 리뷰

[정보] 내돈내산 성수 소인수서울: 가격, 분위기, 맛, 예약 가능 여부

by 바사 | baza 2024. 4. 23.
반응형


성수에 위치한 소인수 서울 리뷰입니다!
곱창집 답지않게 분위기 있고 깔끔해서 너무 좋았어요!

맛도 있었어서 두번째 방문이라구요!!!!

 


1. 외관 및 예약 가능 여부

외관



외관은 이렇습니다! 곱창집 답지 않게 굉장히 깔끔해보여서 좋았어요.

 

테이블링


테이블링으로 예약이나 현장 웨이팅을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온라인 줄서기는 불가능해요!


2. 메뉴


메뉴판입니다.

메뉴판

 

저는 곱창 모둠(29,000원) 2인분, 소인국수 고추장소스맛 (8,000원) 1, 음료(2,000원) 1 조합으로 주문했습니다!

다른 테이블을 보니 전골도 많이 드시는 것 같더라구요!


3. 음식

 

이미 먹어버린 양무침..


먼저 주문한 메뉴가 나오기 전에 양 무침을 주시는데요

사진 찍기전에 먹어버려서..

 

원래 양도 훨씬 많아요!!!

그만큼 맛있습니다!

 

양무침은 6,000원을 내고 추가할 수 있습니다.

 

기본 차림


기본 차림은 이렇습니다! 깔끔하게 나오죠?

다양하게 곁들일 수 있는 것들이 많아서 좋았습니다.

 

양파 소스

 

그리고 이 양파 소스는 한 사람당 하나씩 주시는데요.. 진짜 맛있습니다..

 


물도 이렇게 페트로 주셔서 너무 좋더라구요.


 

소인국수(고추장)


먼저 소인국수!

저는 매콤한 맛을 좋아해서 고추장 베이스로 만들어진 국수를 시켰습니다.
중면을 사용해서 식감이 좋았고, 중간중간 돼지고기가 씹혀서 더 고소했던 것 같아요.

 

비빔면이 땡기신다면 같이 주문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본메뉴가 나왔습니다 두두둥

(진짜 플레이팅 예술)


직접 구워주셔서 너무 편하더라구요!
야채에 기름이 닿지 않도록 먼저 야채들을 구워서 그릇에 담아주셨습니다! 너무 세심..!


곱창 모둠은 미리 초벌이 되어서 나온 것 같았습니다.
버섯, 감자, 양파도 같이 구워주셨어요!

 

구우시는데 넘 맛있어보여서 계속 쳐다보기만 했습니다..

 


다 구우시면 이렇게 예쁘게 플레이팅을 해주십니다.

그리고 양파 소스가 진짜 미쳤습니다..
다른 집이랑 다르게 깔끔하고 후추맛도 좀 나는 것 같았어요!


똥똥하고 기름진 대창이 진짜 맛도리였습니다!!!
염통은 완전 소고기 먹는 것 같았어요.

와사비랑 곁들어도 맛있고, 같이 찍어먹는 소스 자체가 너무 맛있어서 정말 만족스러웠어요.


(아직 메뉴 안나온게 아니라 다머금..)

너무 맛있어서 진짜 그냥 그릇을 부셔버렸습니다..


4. 후식


그리고! 곱창 먹고나면 입이 조금 느끼하고 번들거리잖아요!
소인수서울은 무려! 후식 음료를 주십니다!

케일 주스


케일, 사과, 요구르트를 갈아서 만든 주스라고 하셨는데요,
꿀꺽 넘어가는 액체라기보다 케일과 사과 과육들이 전부 갈아져 있는 건강한 맛이었어요!

마시고나니까 입을 정리해주는 것 같아서 아주 좋았습니다!

 

 

나가는 길에는 곱창 냄새를 제거할 수 있는 스프레이를 뿌릴 수 있습니다!

곱창을 먹고 이렇게나 깔끔하게 나오기가 쉽지 않은데 말이죠 ㅎㅎ


5. 총평


이번이 두번째 방문인데, 개인적으로 곱창 모둠에는 국수보다 양대창밥이 더 잘어울리는 것 같았어요 :3

다음에도 또 방문할 예정입니다!

깔끔하게 곱창을 먹고 싶으시다면 소인수 서울로 오십쇼!!!!


강추강추에요!!!!!!!


 

반응형

댓글